카테고리 없음

[당산역 맛집] 미나리삼겹살 솥(상큼한 미나리를 제공해주는 삼겹살집)

해피n해빙 2024. 3. 3. 21:30
반응형

당산역 12번 출구 근처 삼겹살집

미나리삼겹살 솥.

미나리와 각종반찬을 셀프바에서 가져다 먹을 수 있는 곳이다.

위치 등

• 주소: 서울 영등포구 양평로 53 코트론빌딩 1층
• 지번: 당산동 5가 32-2
• 전화: 02-2635-9233(전화 예약 가능)
• 좌석: 약 30개+ 테이블(100석 이상으로 꽤 넓다)

※ 룸은 없으나 쾌적한 분위기

• 처음 방문했을 때 입구가 헷갈렸는데, 아래 사진과 같이 당산역 12번 출구 인근 한신포차 건물에 위치해 있다.

2024년 3월 방문 미나리삼겹살 솥 정문(계단). 인터넷 검색 상호와는 약간 다르게 '솥뚜껑삼겹살 토종닭도리탕 솥'이란 간판이 보였다.
내부 시설 등

생각한 것보다 내부 좌석이 많았고(100석 이상), 잘 정돈된 분위기의 식당이다. 쾌적한 분위기라 아이를 데리고 오신 분들도 계셨다.

화장실도 내부에 있음.

미리 예약 시, 아래와 같이 세팅을 해주신다.



메뉴 등

2명이 앉은 테이블은 미나리 450g 세트로, 3~4명이 앉은 테이블은 미나리 900g 세트로 주문하면 적당하다.
고기를 다 먹고 볶음밥도 솥뚜껑 위에 볶아먹을 수 있다.

아래 메뉴판 사진은 2023년 3월 방문당시 메뉴판 및 가격.



미나리, 김치, 콩나물, 파무침 등 반찬은 셀프바에서 가져다 먹으면 된다. 가져다 먹을 땐 아래와 같이  미리 세팅해 주신 스테인리스 볼에 담아 가면 된다~.

미나리는 볼에 담아가서 삼겹살과 목살위에 살포시 올려서 구워주면 된다~ 고기와 함께 먹으면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셀프바에서 미나리는 인기가 많아 사람들이 가져가면 비워지는 타이밍이 있는데, 그 후 다시 채워주신다.  



고기와 맛

고기를 구워주시지는 않고 알아서 구워 먹어야 하니 열심히 뒤집고 굽자.

요 녀석이 삼겹살 300g.(미나리 세트 450g에 포함). 그렇게 두껍지는 않아서 금방 익는다. 배고프니 이 녀석부터 먹자. 솥뚜껑 불판에 구워서 그런지 맛도 괜찮다.

세트메뉴에 포함된 삼겹살 300g. 맛은 OK. 쬐끔만 더 두꺼워도 좋긴할텐데 오히려 얇아서 빨리구워지니 빨리 먹고 싶은 사람한텐 스타터로 안성맞춤.

옆 테이블도 열심히 삼겹살부터 굽는다. 아래 사진은 삼겹살 600g(미나리 세트 900g에 포함)

미나리 세트에 포함된 삼겹살이 맛나게 구워지고 있다. 사진의 김치도 구워먹으면 정말 맛있다.
먹느라 정신없어서 이쁘게 나온 사진은 없다. 어느정도 배를 채우고 찍은 사진. 미나리도 고기에 올려서 같이 익혀먹었다. 버섯도 솥뚜껑에 익혀먹으면 맛있다~~

미나리와 밑반찬을 셀프바로 제공하는 곳은 찾기가 어려운데 이곳은 꽤 많은 종류의 반찬이 셀프바에 있어 부담 없이 먹을 만큼 가져다 먹을 수 있다.  

고기맛도 괜찮고 이야기하기도 좋은 곳. 룸으로 되어있으면 더 좋았겠지만 테이블에서 즐겼던 고기와 미나리 만으로도 충분히 만족스러운 식사였다.

끝~

반응형